본문 바로가기
팁Tip/IT팁

갤럭시 s20 fe 사전예약 가격 스펙 사은품 정리

by H 2020. 10. 6.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다른 핸드폰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 갑작스럽게 삼성에서 공개된 보급형 스마트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갤럭시 S20 fe 모델 인데요. 여기서 FE 는 Fan Edition 의 약자로 정말 팬들을 위해 판매를 위한 제품입니다.

 

 

 

가격과 스펙을 고려한다면 갤럭시를 사랑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 이에요. 갤럭시 s20 시리즈에 비하면 스펙은 낮춰졌지만 그만큼 가격도 대폭 인하했습니다. 지금 사전예약을 하시면 여러가지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0 fe 사전예약 기간 및 혜택

 

갤럭시 s20 fe 사전예약 기간은 2020년 10월 6일 ~ 2020년 10월 12일 입니다. 현재 진행중이니 구매하실분들은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s20 fe 사전 예약 할인 정보

 

 

사전예약 혜택으로는 3가지 사은품중에서 1가지를 선택하는 방식입니다.

 

 

 

 

 

옵션1. UV살균 무선충전기 + 커스텀 스킨 세트

첫번째 선택사항으로는 UV살균 무선 충전기와 커스텀 디자인의 스킨입니다. 특별한 스킨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 옵션을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옵션2. XBOX GAME PASS 컨트롤러 패키지

 

두번째 옵션으로는 XBOX GAME PASS 컨트롤러 패키지입니다. 컨트롤러와 Game Pass Ultimate 3개월권이 주어지는데 가입이력이 없는 계정에만 제공이 되고 3개월 무료이용 후 자동 유료로 전환되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옵션을 선택하는게 좋겠네요.

 

 

 

 

옵션3. Galaxy Fit2 + 커스텀 스킨 세트

 

 

세번째 옵션으로는 Galaxy Fit2 와 커스텀 스킨 세트입니다.  Galaxy FIt은 스마트 밴드로 가장 갤럭시 S20 fe 와 같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사은품이 가장 끌리네요. 많은 분들도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실 듯 한데 재고가 소진되면 이 사은품은 신청이 불가능하므로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s20 fe 사은품 상세 정보 확인하기

 

 

 

갤럭시 s20 fe 일반 구매 혜택

 

사전예약이 아닌 일반 구매시에도 혜택이 주어지긴 하지만 사전 예약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아쉬운 사은품입니다.

웨어러블이나 액세서리 제품 5만원 할인 쿠폰 제공인데요. 이것 역시 재고가 소진되면 원하는 상품은 할인받아서 구매하기 힘들기 때문에 사전예약으로 구매하셔서 좋은 사은품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통 구매 혜택

 

Galaxy Watch3 30% 할인쿠폰 증정

 

사전구매나 일반구매 어떤 방법이든 갤럭시 s20 fe 을 구매하시면 Galaxy Watch3 30% 할인쿠폰이 증정됩니다. 이 제품은 스마트워치로 일반 손목시계와 비슷하게 생긴 모습인데요. 출시 기념으로 쿠폰이 제공되는 것이므로 쿠폰 사용기간이 있어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s20 fe 가격

 

갤럭시 s20 fe 의 가격은 899,800원입니다. 갤럭시 S20 5G 의 출고가인 1,248,500원 이었던 거에 비하면 30~40만원 정도 저렴한 비용입니다. 출고가가 이렇게 저렴해졌지만 스펙이 부족하진 않습니다. 거기에 사은품까지 있으니 사야할 이유가 더 생기네요. 

 

 

삼성카드 10% 결제일 할인가를 받으면 809,820원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갤럭시 s20 fe 스펙

 

갤럭시 s20 fe 은 보급형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스펙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 많으실겁니다. 가격대비 굉장이 괜찮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프로세서는 퀄컴 스냅드래곤865가 탑재된다고합니다. 고성능 프로세서이기 때문에 빠른 속도가 기대되고 5G 통신까지 지원이 됩니다.

 

 

 

 

RAM 메모리는 최대 6GB 이고  내장 메모리는 128G 저장이 가능합니다. 이 용량이 부족하다면 microSD 로 최대 1TB 까지 확장이 가능하므로 메모리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디스플레이는 6.5인치 Full HD+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로 슈퍼 AMOLED, 주사율은 120Hz 를 지원하여 빠른 전환 속도를 자랑합니다. 그래서 게임이나 영상을 볼 때 매우 만족스러울 듯합니다.

 

 

 

카메라는 후면에 트리플로 이루어져 있으며 초광각 12MP, 광각 12MP, 망원 8MP 화소입니다. 망원카메라의 3배 광학줌, 최대 30배 초해상도 줌이 가능합니다. 전면 카메라는 32MP 입니다.

 

 

 

배터리는 4500mAh 용량으로 오랜 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력사용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어서 더 오랫동안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크기는 75.5 * 159.8 * 8.4mm 이며 무게는 190g정도입니다.

이외에도  슈퍼 스테디, 고속 무선 충전, 초고속 충전, 무선 배터리 공유, 삼성 DEX, 퀵 셰어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갤럭시 s20 fe 가격 확인하기

 

 

이상으로 갤럭시 s20 fe 사전예약 가격 스펙 사은품 정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